암호화폐 관련 텔레그램과 트윗의 숫자는 감소하고 있지만, 아직 희망은 있다. / 해외 뉴스

암호화폐 관련 텔레그램과 트윗의 숫자는 감소하고 있지만, 아직 희망은 있다.

 

IMAGE SOURCE COINTELEGRAPH

 

Telegram 암호화 그룹의 암호 화폐 관련 트윗 볼륨 및 회원 수는 2018 년부터 급강하를 했지만, 소셜 미디어 참여가 다시 시작될 것이라는 좋은 징후가 있습니다.

 

분석 및 재무 관리 신생 기업인 Joshua Frank는 Cointelegraph에 거의 모든 암호 화폐가 2018년 1월에서 2020년 4월까지 관련 트윗 수가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더보기

“2018년 1월, 비트 코인의 30 일 평균 트윗 볼륨은 하루 80,500 개 이상의 트윗에서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사상 최고치 이후 66%나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트위터 볼륨의 대부분은 2018 년에 발생했으며, BTC 트위터 볼륨은 현재 2018년 10월과 같은 수준으로 움직입니다.”

프랭크는 올해까지 상황이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Q1은 실제로 암호 화폐에 대한 관심의 관점에서 긍정적인 분기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itcoin’s 30-day average tweet volume vs. market cap. Source: The Tie

 

 

Cryptocurrency trader Aztec은 Telegram 그룹이 2018년 6월부터 2020년 4월까지 경험 한 회원의 막대한 손실을 자세히 설명하며 4월 15일 트위터에 수치를 발표했습니다.

 

@Decred, @CryptoAlert 및 @WhaleClub과 같은 암호화 그룹은 회원 수가 25%에서 75로 감소 @StellarLumens는 멤버의 18%가 해당 날짜 이후에 떠났으며, 그 이전에는 16%에 불과했습니다.

 

 

Source : Twitter

 

 


 

온라인의 참여도가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가?

 

비트 코인의 가격은 오늘 10% 급등했으며 현재 2018년 6월 초와 비슷한 일일 트윗 양으로 7,000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더 (ETH)와 XRP는 2 년 전보다 훨씬 적은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두 코인 모두 트위터와 전보 활동에서 참여도가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회원의 63% 이상이 @Ripple을 떠났습니다.

 

ETH, XRP, BCH, LTC 30-day average tweet volume vs. market cap. Source: The Tie

 

 

Frank는 암호 화폐 가격과 투자자 참여 사이의 상관관계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참여 감소로 인하여 디지털 자산이 약해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보기

“... 우리는 가장 큰 디지털 자산 중에서 눈에 띄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1분기에 TRON의 저스틴 선 (Justin Sun)이 워런 버핏 (Warren Buffett)과 Steemit을 인수에 대한 대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41% 감소했습니다. 둘의 대화가 41% 감소함에 따라 가격은 13%나 하락했습니다. 반면 최고 성과를 낸(+ 58%) 중 하나 인 DASH는 트위터 대화에서 61% 증가했습니다. "

 

자료 출처 : Crypto Telegram and Tweet Numbers Are Down, But There's Hope Yet / by Turner Wrigh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