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 명대사 '이별'에 관한 대사 Best 100 part.2

 

"그대를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아?" - "태양의 후예"


"세상에서 제일 예쁜 건 바로 당신이 웃을 때야." - "도깨비"

 

"당신이 나에게 온다면, 그것만으로 충분하다." - "문득 너에게"

 

"끝이라 생각하지 않으면, 끝이 아니야." - "응답하라 1988"

 

"우리의 만남은 우연이 아니라 필연이었다." - "운명처럼 널 사랑해"

 

"내 인생의 반은 너야." - "별에서 온 그대"

 

"넌 내 인생의 전부야." - "시크릿 가든"

 

"너와 함께면,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여." - "빅"

 

"너와의 기억만으로, 나는 행복해." -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내가 없는 세상에서, 행복하기를 바랄게." - "도깨비"

 

"사랑은 선택이 아니라 운명이다." - "킬미 힐미"

 

"널 처음 만났을 때, 내 인생이 바뀌었어." - "옥탑방 왕세자"

 

"우리가 헤어진다 해도, 나의 사랑은 변하지 않아." - "닥터스"

 

"너만 바라보면, 세상의 모든 것이 멈춰 보여." - "피노키오"

 

"나의 마지막 사랑, 그게 바로 너야." - "남자가 사랑할 때"

 

 

"사랑하는 것은, 다른 이의 완전함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그의 불완전함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 "하이바이, 마마!"

 

"사랑이란 건, 누군가를 위해 원하지 않는 것을 원하는 것이다."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사랑은 당신을 어디로 이끌 것인가, 아니라 당신이 누구와 함께 할 것인가를 결정한다." - "연애의 발견"

 

"너는 내가 있어 행복한가? 나는 너가 있어서 행복하다." - "주군의 태양"

 

"너와의 인연은 이별이 아니라 기억이다." - "꽃보다 남자"

 

"그대의 웃음소리만으로도 나의 하루는 빛나." - "냄새를 보는 소녀"

 

"너 없이는 나의 인생에 봄이 오지 않아." - "시간이 멈추는 그때"

 

"당신과의 모든 순간이 내게는 소중해." - "나의 아저씨"

 

"내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너와 함께한 순간이야." - "사랑의 불시착"

 

"사랑이란 눈물과 웃음 사이의 얇은 선이다." - "또 오해영"

 

"너와 나는 다르지만, 그게 우리의 특별함이야." - "하나뿐인 내편"

 

"당신을 사랑하면 할수록 나 자신을 더 사랑하게 돼." - "내 뒤에 테리우스"

 

"그대와 나, 우리의 사이는 운명이 아닐까?" - "원더풀 마마"

 

"사랑은 언제나 가장 예기치 못한 순간에 찾아온다." - "후아유: 학교 2015"

 

"내게 기적 같은 건 너 하나뿐이야." - "미스터 션샤인"

 

 

"너 없는 세상은 상상도 할 수 없어." - "호텔 델루나"

 

"내 옆에만 있어줘. 그것만으로 충분해." -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너와의 기억, 모든 순간이 소중해." - "마녀의 연애"

 

"사랑은 늘 당신을 기다리는 것." - "로맨스는 별책부록"

 

"그대와의 사랑, 그것이 내게는 전부야." - "밀회"

 

"우린 끝까지 가볼 준비가 돼 있어." - "악의 꽃"

 

"나는 너만 바라본다, 항상." - "무법 변호사"

 

"사랑은 언제나 기다리는 것." - "사랑의 온도"

 

"너와 함께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어." - "킹: 영원의 군주"

 

"우리의 사랑은 영원할 거야." - "플레이어"

 

"당신이 있어 내 인생이 빛났어."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너는 나의 끝과 시작이야." - "런 온"

 

"사랑이란 용기를 주는 거야." - "청춘기록"

 

"너와 나, 우리의 시간은 영원히 멈추지 않을 거야." - "시간"

 

"내가 있을 때마다 너를 생각해." - "왜 그래 풍상씨"

 

"당신과 나, 우리의 만남은 운명이었어." - "바람이 분다"

 

"너의 웃음이 내게는 최고의 선물이야." - "로봇이 아니야"

 

"내 모든 순간에는 너만 있어." - "풍선껌"

 

"너와 나의 사이는 설명할 수 없는 거리감이야." - "간 떨어지는 동거"

 

"사랑은 늘 예기치 못한 곳에서 찾아온다." - "마더"

 

 

"내 옆에서 떠나지 말아줘. 그걸로 나는 충분해." - "내일 그대와"

 

"너 없이는 세상이 너무나도 쓸쓸하단다." - "구해줘"

 

"내게 오는 길, 그 길을 잊지 말아줘." - "블랙"

 

"우리 사랑, 그것이 바로 내 인생의 빛이야." - "남과 여"

 

"내 인생의 가장 큰 행운은 당신을 만난 것이야." - "마이 ID는 강남 미인"

 

"너를 만나, 내 세상은 달라졌어." - "어비스"

 

"너와의 추억만으로도, 나는 살 수 있어." - "사랑하는 은동아"

 

"너는 내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노래야." - "멜로가 체질"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그대를 만나, 나는 행복해." - "뷰티 인사이드"

 

"그대와 나, 우리의 사랑은 끝이 없을 거야."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사랑은 항상 빛나는 별처럼 멀리서 바라보는 것." - "별에서 온 그대"

 

"너와 나, 우리의 이야기는 영원히 계속될 거야." - "푸른 바다의 전설"

 

"당신과의 모든 순간, 그것이 내게는 소중한 시간이야." - "시크릿"

 

"내게 가장 소중한 보물, 그게 바로 너야." - "시간을 달리는 소녀"

 

"사랑은 항상 예쁜 꽃처럼 피어나는 것이야." - "녹두꽃"

 

"당신이 나의 마지막 사랑이길 바라." - "투깝스"

 

"우리의 사랑은 항상 새로운 시작이야." - "최고의 이혼"

 

"그대와의 추억, 그것만으로도 나는 행복해." - "백일의 낭군님"

 

"내 삶의 가장 행복한 순간은 너와 함께한 때야." - "남자친구"

 

"사랑은 늘 기다리는 것, 그리고 기억하는 것이야." -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너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고 싶어." - "여신강림"

 

"그대의 눈빛 하나로 나의 세상이 바뀌었어." - "문 라이즈"

 

"너와의 사랑은 늘 봄날처럼 따스해." - "풍경"

 

"사랑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야." - "밀정"

 

"당신이 내게 준 사랑, 그것만으로도 나는 충분해." -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그대와 나, 우리의 만남은 영원한 것 같아." - "어쩌다 발견한 하루"

 

"너를 만나기 전과 후, 나의 세상은 완전히 달라졌어." - "안티팬"

 

"너와 함께라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을 거야." - "죽어도 좋아"

 

"내 삶에 빛을 선물해준 그대, 고마워." - "사랑의 콜센타"

 

"사랑이란 늘 변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변하면서도 그대로인 것." - "워너비"

 

"그대의 손을 잡으면, 내 세상은 완벽해." - "빛과 그림자"

 

"너의 미소 하나로 나의 하루가 밝아져." - "로맨틱 닥터 티처 김"

 

"사랑은 때론 포기하는 것. 그렇지만 포기하지 않는 것이 더 아름다워." - "반의 반"

 

"너와 함께한 시간은 내게 소중한 보물이야." - "하늘을 걷는 남자"

 

"너 없이는 내 삶이 상상도 되지 않아." - "소년이 온다"

 

"사랑은 서로를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것." - "인간수업"

 

"그대와의 추억은 내 마음의 소중한 보석이야." -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너와 나, 우리의 사랑은 끝이 없을 거야." - "사이코지만 괜찮아"

 

"너만이 나의 행복의 이유야."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사랑은 기대하지 않고 기다리는 것." - "시간이 멈추는 그때"


"당신을 만나, 내 인생의 색깔이 바뀌었어." - "컬러풀"

 

"너와의 인연은 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선물이야." - "런닝메이트"

 

"그대와 나, 우리의 추억은 영원히 지워지지 않을 거야." - "모모레쉬타"

 

"너와의 사랑, 그것이 내 삶의 전부야." - "후아유"

 

"당신의 눈빛에는 내 전부가 담겨있어." - "진심이 닿다"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 그것이 내 삶의 황금시간이야." - "빛과 그림자 속에서"

 

"사랑이란 서로를 위해 기다리는 것." - "홀로 불타오르다"

 

"너의 그림자도 내게는 소중해." - "그림자 연애"

 

"너와 나, 우리의 사랑은 하늘보다 높아." -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그대와 함께라면, 어떤 어려움도 겁나지 않아." - "용감한 사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