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 명대사 '사랑의 불시착' 인상적인 대사 100문

 

"여기가 아니면 어디든 괜찮아요, 나와 함께라면." - 리정혁
"가진 게 없어도 불행하지 않은 거예요." - 윤세리
"인생은 예술이다, 오해하지 마세요." - 리정혁
"사람은 그저 시간의 흐름 안에 갇혀 있는 존재예요." - 리정혁
"내 마음이 왜 이래?" - 윤세리
"넌 어디서 왔니?" - 리정혁
"너 때문에 내가 이렇게 되다니…" - 윤세리
"날 좋아하나요, 안 좋아하나요?" - 리정혁
"나를 만나면 네 인생이 망가질 거야." - 윤세리
"사람이 사람을 빚지게 하는 건 그 사람을 좋아하는 마음이지." - 리정혁
"날 좀 더 알아봐." - 윤세리
"왜 이리 매력적이야?" - 리정혁
"다음엔 제대로 얘기하자." - 윤세리
"사랑은 말로 하지 않아도 돼." - 리정혁
"나도 너를 원해." - 윤세리
"세상 어디에도 나와 같은 사람이 없을 거야." - 리정혁
"나는 네가 좋아." - 윤세리
"이런 내가 싫어?" - 리정혁
"그냥 내가 먼저 말을 걸어봤어요." - 윤세리
"내가 죽을 걸 알면 그랬어." - 리정혁
"날 떠나지 말아줘." - 윤세리
"내가 널 지킬게." - 리정혁
"넌 나한테 왜 이래?" - 윤세리
"평범한 인생이 좋아." - 리정혁
"사랑은 기다림이야." - 윤세리
"내가 널 살렸어." - 리정혁
"내 맘에 드는 게 뭐니?" - 윤세리
"우린 서로 다른 세상에서 왔어." - 리정혁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 윤세리
"두려운 게 아니야." - 리정혁
"날 보고 웃어줘서 고마워." - 윤세리
"내가 네 곁에 있을게." - 리정혁
"너에게 빠져버린 것 같아." - 윤세리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궁금해?" - 리정혁
"나는 네가 필요해." - 윤세리
"우린 서로를 지켜줄 수 없어." - 리정혁
"내가 널 지켜줄게." - 윤세리
"내가 널 지킬 테니까 걱정하지 마." - 리정혁
"날 떠나지 말아줄래?" - 윤세리
"네가 나를 원한다면 어디든 따라갈게." - 리정혁
"내가 너의 보호구가 될게." - 윤세리
"나에게 기대." - 리정혁
"우리 함께라면 괜찮을 거야." - 윤세리
"네가 있어서 행복해." - 리정혁
"이제는 두렵지 않아." - 윤세리
"너를 지켜줄 거야." - 리정혁
"넌 내 힘이 돼줘." - 윤세리
"내가 네 곁에 있을게, 어디든." - 리정혁
"우리 함께면 어떤 고통도 이겨낼 수 있어." - 윤세리
"나는 너를 포기하지 않을 거야." - 리정혁

"내 맘을 받아줄래?" - 윤세리
"네 생각에 기댈게." - 리정혁
"날 버리지 마." - 윤세리
"나도 너무 좋아." - 리정혁
"너에게 남겨준 것, 사랑밖에 없어." - 윤세리
"내가 널 떠나게 둘 수 없어." - 리정혁
"네가 내게 주는 건 행복이야." - 윤세리
"너의 곁에 영원히 머물게 해줘." - 리정혁
"네가 내 곁에 있는 동안은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 윤세리
"내가 너를 지켜주기 전까지는 넌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 - 리정혁
"내가 널 사랑한다는 걸 다시 한 번 말하고 싶어." - 윤세리
"우리의 사랑은 어느 정도인지 시험해보자." - 리정혁
"내가 너를 지킬 테니까, 너는 나를 믿어줘." - 윤세리
"넌 나의 모든 것이야, 그래서 네 곁에서 떠나지 않을 거야." - 리정혁
"너를 사랑하는 것은 나의 선택이었어." - 윤세리
"나는 너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 리정혁
"우리의 사랑은 강해질 거야, 어떤 어려움도 이길 수 있어." - 윤세리
"네가 내 곁에 있는 한, 나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 리정혁
"내가 네 곁에 있을 때에만, 넌 행복할 수 있어." - 윤세리
"우리 함께 있는 동안에만, 세상은 멈출 것 같아." - 리정혁
"너 없이는 살아갈 수 없어, 그래서 나는 네 곁에 있을 거야." - 윤세리
"사랑은 강하고도 연약한 것이야." - 리정혁
"네게 줄 수 있는 것은 나 자신뿐이야." - 윤세리
"나는 네 곁에 있을 때에만, 진짜 나다." - 리정혁
"너를 사랑하는 것이 나의 힘이야." - 윤세리
"네가 내게 주는 사랑, 그게 전부야." - 리정혁
"우리의 사랑은 어떤 시련도 이길 수 있어." - 윤세리
"나는 네가 내 인생의 행복한 결말이야." - 리정혁
"너의 사랑을 받아주길 바래." - 윤세리
"너는 내 삶의 가장 큰 선물이야." - 리정혁
"나는 너를 위해서 무엇이든 할 수 있어." - 윤세리
"네가 내 곁에 있는 한, 나는 살아갈 가치가 있어." - 리정혁
"우리의 사랑은 영원할 거야." - 윤세리
"나는 너를 사랑하며 살아갈 거야." - 리정혁
"네가 없이는 살 수 없어, 그래서 나는 네 곁에 있을게." - 윤세리
"내 사랑은 네 곁에 늘 있을 거야." - 리정혁
"나는 너를 사랑하면서 성장하고 싶어." - 윤세리
"우리의 사랑은 시간을 초월할 거야." - 리정혁
"네가 내게 준 사랑에 감사해." - 윤세리
"나는 네 곁에 있는 한, 네가 행복할 수 있어." - 리정혁
"나의 사랑을 받아줘서 고마워." - 윤세리
"우리의 사랑은 언제나 강하게 빛날 거야." - 리정혁
"네가 내 곁에 있으면, 모든 것이 괜찮아지는 거 같아." - 윤세리
"나는 너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할게." - 리정혁
"우리의 사랑은 어떤 어려움도 이길 수 있을 거야." - 윤세리
"네가 내게 온 날부터, 나의 삶은 변했어." - 리정혁
"내가 너의 힘이 되어줄게." - 윤세리
"우리의 사랑은 영원히 이어질 거야." - 리정혁
"네게로 갈 수 있는 길은 한 가지야, 나야." - 윤세리
"나는 네가 내 삶의 최고의 선물이야." - 리정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