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브라질 중앙 은행과 '제도적 문제'를 논의하는 가상 회의를 개최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이 회사 리플은 최근 5월 30일 브라질 중앙은행과의 비공개 회동을 가졌습니다.
그 회의는 논의된 제도적인 문제들에 관한 것이었다고 전해집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이 회사 리플은 최근 5월 30일 브라질 중앙은행과의 비공개 회동을 가졌습니다. 그 회의는 논의된 제도적인 문제들에 관한 것이었다고 전해집니다.

 

은행 홈페이지에 따르면 로베르토 캄포스 네토 회장은 이 회사의 다른 3명의 대표뿐만 아니라, 이 회사의 최고 경영자인 브래드 갈링하우스와 화상 회의를 가졌습니다. 비록 대화의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별로 할 말이 없지만, '제도적인 문제'라는 두 단어는 회의 개최의 일반적인 목적이었습니다.

 

리플은 특히 작년 6월부터 잘 알려진 라틴 아메리카와 브라질에 대한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대륙 전체로 더 많은 확장을 목표로 지난 여름 브라질에 상파울루 지사를 설립했습니다. 하지만 리플의 주된 관심사는 송금 시장인 것 같습니다.

 

이 회사는 XRP 토큰으로 국경을 초월한 결제를 용이하게 하려고 하며 브라질의 송금흐름이 25억 달러 이상으로 평가되기 때문에 리플과 같은 가상화폐 회사에게는 매우 바람직한 현지 시장이 될 것입니다.

브라질 리플 총책임자인 루이스 안토니오 사코도 중앙은행과의 회의에 참석했고, 이 회사는 올해 내내 국내 다른 은행 및 금융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할 의사가 있다고 이전에 발표했습니다.

 

현재 COVID-19가 진행 중인 위기 상황을 감안할 때,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